3. 28 화



5분 정도 지각했는데 교실에 자리가 없어서 

뻘쭘하게 서 있다가 의자 찾아서 착석 ㅋㅋ

다들 어쩜 그리 부지런 하신지들 

근데 사실 내가 게으른 거 ㅎ


빨리 기숙사 가려고 

겁나 빨리 연습하고 

겁나 빨리 완성작 써서 

제출하고 나옴

점수는 뭐 

기대 안 함

^^



택배 찾아오면서 요구르트

원래 아침으로 또띠아나 롤 스시 먹었었는데 

돈이 없으니 그런 사치 따위 부리지 않게 되었다

(。•́︿•̀。)



재경사마가 보내주신 택배님

대만까지 온다고 수고 많으셨어요



박스 여니까 웬 허연 덩어리가



일단 덩어리는 치우고 밑에 깔린 엽서부터 

재경사마가 혹여 떨어질까 봐 테이프로 친히 꼼꼼히 붙여주심 

근데 반대로 열었으면 엽서 짤릴 뻔  (ノД`)



녜 덩어리의 정체는 수분크림 이어따

로션 떨어졌다고 찡찡대니 재경사마께서 친히 서면 비욘드까지 행차하셔서 사다 주심 


뽁뽁이는 가지고 놀 예정


예전에 언니한테 택배 보낼 때 파손위험 때문에 신문지 구겨 넣어 보냈었는데

그때 돈 주고 쓰레기 보냈다고 욕만 얻어먹은 기억이

차라리 뽁뽁이를 보낼걸



명명과 재경사마가 보내준 엽서 (감동)

부경이 언니가 바르셀로나에서 사 온 엽서에다가 써줌

저래 봬도 스페인, 한국을 거쳐서 대만까지 온 엽서임



점심은 스시

너무 많이 담아서 아저씨가 작은 통에 덜어줌 ㅎ

와사비 너무 많이 넣어서 먹다가 죽을 뻔했다 

아 사진 넘나 구리네



소품읽기 끝나고 튜티 친구랑 만나서 자소서 수정

근데 하다가 포기하고 걍 파일 받아옴

내가 왜 고쳐준다고 한건지 참 

사서 고생  \(^▽^)/ 예에



맥날가기 전 야시장 구경

예전부터 먹고 싶었던 회오리 감자 사 먹음

부드러울 줄 알았으나 바삭해서 충격

근데 맛있었음



빅맥 세트랑 미국식매운너겟

양 많아 보이게 일부러 펼쳐서 찍었다 ^▽^



수분크림 첫 개시

스킨이랑 색깔도 비슷한 게 

궁합이 잘 맞겠는 걸 ☆ ~('▽^人)




3. 29 수




눈에 뾰루지가 났다 

저기 볼록 튀어나와 있는 곳임

눈에 나면 짜기도 애매한데 참



저녁에 애들 만나기로 했지만 배고프니 시장으로



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

저 새우 꼬지는 바닥에 떨어뜨렸는데 걍 주워서 먹음 ㅎ

만두는 맛있긴 했는데 간장빨임 간장 존맛



역시 배는 꺼지지 않았고

그냥 학식 가서 애들은 밥 먹고 나는 오레오可可 먹었다 (겁나 달아) 

케이크는 애들하고 나눠 먹으려고 삼



배가 너무 불러서 결국 운동

이 날은 날씨가 좋았군


SPACEPOLARIS / spacepolaris
E